신입회원사 승인의 건, 한마음 워크숍 등 현안 논의
정순모 회장, "진흥회 발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 강조

 

(사)경기중소기업연합회 북부지회 파주진흥회는 12일 3월 월례회의를 개최하고 총무보고 및 신입회원사 승인 건, 한마음 워크숍 등 현안에 대해 논의했다.

이날 월례회의에는 정순모 회장, 이흥해 경중연 명예회장, 김세엽 북부지회장, 이연근 명예회장, 이대식ㆍ이헌영ㆍ피은호ㆍ최도식ㆍ최일규 고문, 장인철 수석부회장, 김용우ㆍ박성면 부회장 및 회원 등이 참석했다.

인청식 사무국장 사회로 진행된 이날 월례회의에서 정순모 회장은 "파주진흥회 월례회의는 회원들 간 상호교류의 장으로 서로 소통하고 상생하는 생산적인 모임이 되었으면 좋겠다. 그래서 서로 관심을 갖고 참여를 부탁드린다"며 "진흥회 발전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날 장인철 수석부회장은 골프회장배 대회를 5월 14일 자유로CC에서 개최할 예정으로 많은 참여를 부탁하기도 했다.

이날 월례회의에서 신입회원으로 기드온시스템(주) 권용찬 대표, 요거단백 김은영 대표, ㈜에스엠팜 박성묵 대표이사, 하나감정평가법인 성연재 이사가 각각 가입했다.

이와 함께 경중연 회원사 제조물 책임법(PL)보험 할인 가입 안내했다. 또 2024년 특허청 지식재산평가 지원사업과 관련 등록된 특허 실용신안 권리자인 중소기업, 개인(내국인)에 대해 지식재산평가 1건 당 평가비용의 50%이내, 최대 5천만 원 한도(부가가치세는 신청인 부담) 내에서 지원된다고 안내했다.

또한 2024년 신뢰성 기반 활용 지원사업에 대해 국내 중소 중견 소재 부품 장비 기업을 대상으로 소재 부품 장비의 신뢰성 및 소재 성능 향상을 위해 중장기에 걸쳐 프로젝트 형태로 종합 지원하는 유형(장기형)은 최대 1억 5천만 원 이내, 기업의 신뢰성 향상 수요에 적시 대응을 위해 상시 지원하는 유형(수시형)은 최대 2천만 원 내로 지원된다고 안내했다.

저작권자 © 파주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