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19.12.13 17:28    
전체
정치
  행정
경제
사회
문화&체육
지역
교육
인물
칼럼
사건/사고
데스크칼럼

- 윤리강령 -

 

파주타임스는 밝고 건전한 시민생활을 선도하기 위해 언론 대중화에 앞장서며 시민의 알 권리를 존중하고 다양한 정보를 불편부당한 입장에서 오직 진실만을 추구한다.

 

 

- 실천요강 -

 

1. 파주타임스 기자들은 권력 및 금력의 간섭을 거부하고 선정적인 보도를 지양, 개인적․집단적 이해관계에서 벗어나 언론인으로서의 양심에 따라 오직 진실만을 전달한다.

 

2. 우리는 정확성과 객관성을 바탕으로 독자들이 올바른 판단을 할 수 있도록 보도 노력한다.

 

3. 독자들의 반론권을 보장하며 잘못 보도된 것이 확인되었을 때 이를 인정하고 즉시 바로잡는다.

 

4. 우리는 기사의 출처를 밝히는 것을 원칙으로 하되 이로 인해 취재원의 안전이 위협받을 경우 공개하지 않는다.

 

5. 우리는 공공의 이익을 위해 필요한 경우가 아니면 개인의 명예를 훼손하지 않고 개인의 사생활을 침해하지 않는다.

 

6. 언론인의 품위

① 신문제작과 관련 금품이나 기타 부당한 이익을 받거나 요청하지 않는다.

② 개인의 이익이나 특정집단의 입장을 대변하기 위해 기사를 취급하지 않으며

언론활동 이외의 목적으로 정보를 수집 또는 제공하지 않는다.

③ 개인의 이익을 위해 공공기관의 사업이나 활동에 참여하지 않으며 자신의 업무

와 관련된 영리단체의 사업에 관여하지 않는다.

 

| Tel 031-948-0114 | Fax 031-945-2119
Copyright ⓒ 파주타임스 All Rights reserved. mail to pajutimes@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