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상준 대표이사, 더욱 발전하는 기업인 되겠다 강조

"납세자의 날을 맞이하여 이렇게 영광스러운 수상을 하게 되어 기업인으로서 그 무엇보다도 값진 생각이 듭니다. 오늘 이 상은 더욱 기업하기에 애쓰라는 채찍으로 알고 그동안의 경험과 노하우를 토대로 더욱 발전할 수 있도록 노력하는 기업인이 되겠습니다"

지난 3일 제54회 납세자의 날을 맞아 모범납세자로 국세청장 표창을 수상한 ㈜화인링크 심상준 대표이사는 값진 상을 받게 되어 더욱 큰 책임감을 느낀다고 소감을 피력했다.

㈜화인링크는 인쇄·출판 및 광고디자인 제작을 통해 국가산업 발전에 기여하였고 투명경영으로 성실한 납세의무의 이행과 법률을 준수해오고 있는 기업이다.

30여 년의 광고분야 축적된 노하우로 2004년 법인설립 이후 현재까지 광고 마케팅전략 파트너로서 광고, POP, Display, Space Design을 아우르는 산업 디자인 전문업체로서 꾸준한 매출신장을 도모 모범납세·고용창출 등 지역사회 국가 발전에 기여해 나가고 있다.

특히 제작공정의 One-line System을 일찍부터 도입, 경쟁력을 높이고 원가를 절감했으며 국내 유일의 규모있는 Production으로 성장하기까지 깨끗하고 공정한 경영, "직원이 곧 회사"라는 경영 철학을 바탕으로 충실한 작업공간과 휴식을 통해 새로운 가치를 창조하고 기업문화에 대한 경영혁신을 도모하는 경영 혁신의 장으로써 발전을 거듭해나가고 있다.

상품진열대 구조물의 특수한 재질과 독창성 있는 디자인으로 산업육성부 주최 우수디자인(GD) 상품으로 다수 채택되는가 하면 아이디어상품 연구로 소형 핸드폰거치대와 매장디스플레이를 겸한 POP제작물로 많은 거치대를 상품화하여 실용신안을 득함으로써 상품의 신뢰도를 높이고 인터넷 판매로 매출을 신장시켰다.

또 부천대학교와 산학 협력을 통해 역량있는 광고·시각디자이너의 양성에 다각적인 교육과 자료를 공유, 사회적 책무와 인성 개발에 특별한 관심을 기울이고 있다.

㈜화인링크는 벤처기업, Innobiz를 획득, 효율적이고 독창적인 기업으로 인정 받으며 심상준 대표이사는 파주교류회 회장 및 파주출판도시협의회 감사 등 활발한 지역사회 활동을 통해 자원봉사 및 장애인복지재단 지원을 지속하고 있다. 또 출판단지 북소리 출판 행사 및 단지 내 근린시설 활성화와 협의회 발전을 위해서도 노력하고 있다. 사람과 환경을 중요시 하는 획기적인 변화와 디자인에 대한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는 ㈜화인링크의 도전은 지금 이 순간에도 계속되고 있는 것이다.

저작권자 © 파주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