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창무 총동문회장, 선후배 우의 돈독해져 총동문회 활성화 기대

탄현초등학교 총동문(회장 이창무) 체육대회가 성황리 펼쳐졌다.

지난 16일 탄현초교 운동장에서는 이창무 총동문회장을 비롯한 서몽룡 교장, 40회 주관기수 조진형 회장, 윤후덕 국회의원, 최창호 시의원, 이재인 면장, 신영균 조합장, 김경선 파주시새마을회 회장, 신현덕 이장협의회 회장, 김기완 체육회 회장, 유관기관 단체장, 내외빈, 동문, 관계자 등 수백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제25회 탄현초등학교 총동문체육대회가 개최됐다.

이 자리에서 이창무 총동문회장은 대회사를 통해 "풍요로운 가을을 맞아 넉넉한 마음으로 동문체육대회를 개최함으로써 동문 여러분의 건강한 모습과 활기차고 밝은 모습을 보니 가슴벅차게 반갑다"고 말했다.

또 "매년 이어져오는 동문행사지만 이번 행사를 통해 동문 선후배들과의 우의가 더욱 돈독해져 총동문회가 더욱 활성화되고 더 발전하는 탄현초 총동문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덧붙였다.

이어 조진형 주관기수회장은 환영사를 통해 "동문여러분 모두를 환영한다"며 "오늘은 즐겁고 흥겨운 일들만 생각하고 대회를 즐겨주기 바란다"고 말했다.

체육대회에서 총동문회 주관기수는 6학년 전다솜 학생을 비롯한 7명 학생에게 장학금을 전달했으며 서몽룡 교장에게는 감사패 전달, 지난해 주관기수 39회 이규수 회장, 김화순 부회장, 이충용 동문 등에게는 공로패를 전달, 그간 노고를 치하했다.

한편 이날 대회는 배구·족구와 팀대항전 줄다리기, 계주, 힘겨루기, 훌라후프에 이어 동문 장기자랑, 행운권 추첨 등이 시종일관 화기애애한 분위기에서 펼쳐져 동문간 화합과 우의를 다졌다.

저작권자 © 파주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