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정3동 주민화합 체육대회가 성황리 펼쳐졌다.
지난 16일 운정건강공원 다목적운동장에서는 이기영 체육회장을 비롯한 김준태 시장권한대행 부시장, 최종환·박용수 도의원, 손배옥·손배찬·안소희·손희정 시의원, 최영목 운정3동장, 이미수 파주시체육회 수석부회장, 읍면동 체육회장, 유관기관단체장, 내빈, 주민, 관계자 등 5백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2017 운정3동 주민화합 체육대회가 개최됐다.

이 자리에서 이기영 체육회장은 대회사를 통해 "올해로 다섯번째를 맞는 운정3동 주민화합 체육대회는 주민의 화합과 결속을 다지는 즐거운 축제 한마당"이라며 "가을이 성큼 다가선 시기에 즈음해 주민의 건강과 안녕을 기원하고 동 화합과 결속을 다지는 동민 최대 체육행사를 갖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 다채로운 공연과 체험을 통한, 볼거리, 풍성한 먹거리도 준비했으니 보고 먹고 즐기는 웃음꽃 속에서 남녀노소가 마음의 문을 열고 따뜻한 행복을 마음껏 나눌 수 있는 하루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체육대회에서는 한울마을 6개단지와 동패동, 한빛마을 7개단지, 야당동3,4,5통 등 3개 마을로 구성, 박터트리기, 공굴리기, 물풍선받기, 훌라후프, 낙하산경기, 여성승부차기, 이색계주, 족구, 경품추첨 등 다채로운 행사를 통해 운정3동 주민 화합을 다졌다.

이기영 체육회장은 "내년에도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 운정3동 주민의 화합을 이끌어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파주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