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예일이엔지, 기업경쟁 성실수행 중소기업중앙회 표창 수여

공장, 각종 배기용 필터, 전자부품, 병원, 식품 제조업체 등에 사용되는 에어필터 전문업체 ㈜예일이엔지(대표이사 허영)가 KBIZ 중소기업중앙회 김기문 회장으로부터 표창장을 받았다.

중소기업중앙회는 평소 투철한 기업관과 창의력으로 기업 경쟁을 성실히 수행하며 (주)예일이엔지 허영 대표이사에 중소기업의 지위 향상에 기여한 공로로 표창장을 수여했다.

㈜예일이엔지는 필터를 전문적으로 생산, 일산 동국대병원, 인하대병원, 분당 서울대병원 등 대형 병원, 이마트 등 다수의 기업에서 사용하고 있다. 특히 병원의 경우 쾌적한 환경에서 환자 진료와 수술을 해야 하므로 수술실, 응급실에서의 좋은 필터는 필수적으로 예일필터의 우수성을 인정받고 있다.

예일필터 제품에는 0.3㎜ 입자의 포집 효율이 99.97% 이상의 성능인 HEPA FILTER는 처리 풍량이 많아 설치면적 축소 기능(다풍량)하고 저압력 손실형으로 에너지 절약, 긴 수명이 장점으로 알려져 있다.

또 대형 건물, 공장의 분진 제거 등 최종 필터인 MIDIUM FILTER, 반도체 및 전자부품 공장 등의 Clean Room에 적합한 ULPA FILTER, 사무실, 실험실, 카지노, 공장 등에 쓰이는 PRE FILTER 등은 박테리아 담배연기, 곰팡이, 꽃가루 제거까지 기능이 뛰어나며 가격 또한 합리적이어서 인기를 끌고 있다.

또 예일이엔지는 내진설계 및 내진제품 판매를 전담하는 소방 내진사업부를 신설하여 CJ건설에서 기술 영업 업체로 지정되는 등 사업 영역을 확대해나가고 있기도 하다.

허영 대표이사는 "예일이엔지는 문명의 부산물인 공해와 산업폐기물로 인해 공기가 탁해지고 있어 우리 인체에 해로움을 끼치는 것에 대처하기 위해 다양한 FILTER를 연구 개발 생산, 우리의 건강한 삶을 통해 아름다운 자연을 보전케 하여 행복한 인류사회를 만드는데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말하고 있다.

저작권자 © 파주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