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파주청년회의소 제40주년 기념식에서 이종석 회장이 인사말을 하고 있다.
▲ 파주청년회의소 제40주년 기념식에서 이종석 회장이 인사말을 하고 있다.

파주청년회의소(회장 이종석)가 창립 40주년 기념식을 가졌다.

지난 13일 시민회관 대공연장에서는 이종석 회장을 비롯한 신동철 특우회장, 김형철 지구회장, 최종환·김동규·한길룡 도의원, 안명규·박찬일·손배찬·윤응철 시의원, 김양한 민주평통회장, 이장성 농협 시지부장, 조병국 바른정당 파주갑위원장, 이용근 문화원장, 유관기관 단체장, 내외빈, 회원, 관계자 등 30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파주청년회의소 제40주년 창립기념식 및 제30회 청년대상 시상식이 개최됐다.

이 자리에서 이종석 회장은 발간사를 통해 ″우리는 조국의 미래 청년의 책임이라는 대명제아래 JC 4대 이념을 실천하고 있다″며 ″특히 올 한해 파주JC는 지도역량개발, 사업능력개발, 지역사회개발, 국제우호증진을 바탕으로 미래 청소년을 책임지고 있다″고 말했다.

″이제 40년을 뒤로 하고 우리는 새로운 40년을 향해 나아간다. 그러나 자긍심은 갖되 자만하지 말고 우리의 작은 실수도 수정·보완해 지역사회 발전과 국가발전을 위해 더욱 노력하고 헌신하자″고 호소했다.

한편 파주청년회의소는 40주년 발간사에서 파주JC 40년의 발자취, 자매JC, 스폰JC, 스폰서JC, 파주시청소년상담센터, 연도별 포상현황, JCI 현황, 한국 JC 현황, 회원 소개, 특우회 역대회장, 특우회원 프로필, 파주JC 정관, 회의진행법, JC란 무엇인가 등의 내용을 담아 파주JC를 한 눈에 알 수 있게 소개했다.

저작권자 © 파주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