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O연합 파주지회, 5월 월례회의서 현안 논의

(사)경기중소기업CEO연합 파주지회는 28일 5월 월례회의를 개최하고 포상 신청시 가점부여 건, 회칙 승인 건, 신입회원사 심사 건 등 현안에 대해 논의했다.

이날 회의에는 이대식 회장, 이승권 신보 지점장, 이연근 전 회장, 박윤기 수석부회장, 이헌영 부회장을 비롯한 회원 등 30여 명이 참석했다.

장인철 사무국장 사회로 진행된 이날 월례회의에서 이대식 회장은 "코로나19로 우리나라를 비롯한 전세계가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가운데 몇 달만에 연합회 회원들을 맞게 되어 감사드린다. 어려운 경기에 코로나까지 겹쳐 회사 경영이 쉽지 않다"며 "기업을 잘 챙기는 것도 중요하지만 대표를 비롯한 직원들의 건강 관리에도 신경을 써 사업에 차질이 없도록 당부드린다. 현재 CEO연합 파주지회는 50여 개의 회원사로 구성되어 있지만 참석하지 못하는 경우가 40%에 이르러 회원들간 참여를 독려하는 등 회원간 소통으로 동기를 부여해 이 위기를 잘 극복해 나가자"고 말했다.

이승권 지점장은 인사말을 통해 "코로나로 기업이 어려움에 처해 있는 상황을 누구보다도 잘 알고 있다. 코로나가 일시에 끝날 것 같지 않을 조짐이 보이고 있어 걱정이 된다"며 "신보에서는 대표님들의 어려운 부분을 해결하는데 더욱더 노력을 경주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이날 신입회원사는 대은산업(주) 김민식 대표, 씨에이치씨윈도우(주) 윤형진 대표, ㈜수성외장 최원덕 대표, ㈜창공테크 권봉춘 대표, ㈜성원테크 서보원 대표, 화인에너지 전윤수 대표, 원진측량설계공사 이주형 대표, ㈜삼아탑퍼스 이제창 대표가 가입했다.

또한 동양물류수출포장 등 연회비 미납, 지난해 월례회 불참 등으로 6개 업체가 탈회했다.

한편 이날 수석부회장에 ㈜성일화학 박윤기 대표, 부회장에 김재기 서울패키지 대표, 이헌영 한길산업 대표, 김경옥 ㈜사계절공간연출 대표, 최승일 ㈜초코스페이스 대표 등에 각각 임명장이 수여되었다.

저작권자 © 파주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