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한국당 파주시을당원협의회 김동규 위원장은 지난 13일 문산읍과 파주읍 등에서 당원 봉사자 50여 명과 사랑의 연탄릴레이를 진행, 독거어르신 등 9가정에 사랑의 온기를 전했다.

1차 사랑의 연탄릴레이'는 지난 달 3일 문산읍과 법원읍에서 30여 명의 봉사자들과 진행했으며 2차는 30일 적성면과 파평면에서 30여 명의 자유한국당 당원 봉사자들과 함께 진행했다. 이날 3차까지 총 23가구 독거어르신 등에게 1만여 장의 사랑의 연탄을 전달했다.

특히 올해는 환경운동본부(총재 정재호)에서 연탄 3천 장을 후원했다. 환경운동본부 정재호 총재는 "파주지역본부와 자유한국당 파주시을 당원분들과 1차에서 3차까지 사랑의 연탄나르기를 하며 따뜻한 정과 서로의 소중함을 지키는 봉사를 할 수 있어 기쁘다"고 말했다.

이날 연탄나눔 릴레이에 참여한 한국당 파주시을 당원 봉사자는 "날씨가 많이 쌀쌀해지면서 독거 노인분들이 추위에 힘들어 하고 계신데, 이렇게 작지만 연탄을 전달해 드림으로 작은 도움을 드릴 수 있어 보람을 느낀다"며 기뻐했다.

김동규 당협위원장은 "추운 겨울을 홀로 보내고 계시는 독거어르신 분들이 올 겨울을 따스하게 보낼 수 있었으면 한다"며 "앞으로 자유한국당 파주을 당원협의회에서는 당원들과 홀로 겨울을 보내는 어르신들께 연탄뿐만 아니라 삶 전반에 따뜻한 온기를 전해드릴 수 있는 일을 도모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파주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