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통합당 파주갑 신보라 후보, 출마기자회견서 지하철3호선 파주연장 등 3대 공약 발표

″무능 정권 심판하고 정치쇄신·세대교체 꼭 이루겠습니다″

신보라 미래통합당 파주시(갑) 국회의원 후보가 출마기자회견을 열고 필승을 다짐했다.

30일 신 후보는 파주시의회 브리핑룸에서 ″문재인 정권의 무능과 독선, 민주당의 구태정치를 심판하고 국민여러분이 바라는 정치쇄신, 세대교체를 이루기 위해 미래통합당 국회의원 후보로 파주시(갑) 선거구에 출마한다″고 밝혔다.

신 후보는 ″문 정권이 창릉 3기 신도시 계획을 세우고 발표할 때 윤 의원은 무엇을 했느냐″며 ″지하철 3호선 등 지난 8년간 파주의 교통난 해소를 위해 어떤 노력을 했느냐″고 공격의 날을 세웠다.

신 후보는 ″20대 국회 청년의원으로서 청년자립과 일자리 문제 등 맡은 바 사명을 갖고 끈기 있게 정책을 추진했다”며 “임기 중 임신과 출산을 겪으며 출산과 양육 문제에도 관심을 가지고 미래세대를 위한 환경을 만드는 의정활동에 주력했다″고 본인의 강점을 꼽았다.

특히 ″아기엄마 국회의원 신보라가 그리는 파주는 미래에 대한 약속″이라며 ″파주를 엄마아빠들이 아이들과 함께 행복한 미래를 만들어나갈 생동감 넘치는 젊은 도시, 마음편히 아이를 낳아 기를 수 있는 가족친화도시, 지속가능한 복지도시로 변화시킬 것″이라고 강조했다.

신 후보는 파주 발전을 위한 3대 공약으로 ▲창릉 3기 신도시 계획 저지 ▲지하철 3호선 파주 연장사업 및 시내교통망 개선 ▲보육·교육 1번지 파주 만들기 등을 제시했다.

신보라 후보는 ″시민들의 목소리를 있는 그대로 대변하고, 무능한 문재인 정권을 심판할 강한 야당의 능력 있는 국회의원이 파주에 반드시 필요하다″며 ″8년간 묵은 정책들을 시원하게 해결하고 시민 여러분과 함께 파주의 밝은 미래를 활짝 열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저작권자 © 파주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