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영준·김현철·허순무 등 4급 승진, 서병권 등 10명 5급 승진

2021년 상반기 첫 정기인사에서 김영준 홍보담당관과 김현철 농업진흥과장, 허순무 파주읍장 등 3명이 4급 서기관으로 승진했다.

또 서병권 남북협력팀장이 사무관으로 승진하는 등 5급 10명이 승진자 명단에 이름을 올렸다.

30일 파주시는 2021년 상반기 정기인사에서 4급 서기관 사무관 승진의결 3명을 비롯 총 164명의 승진인사와 전보 266명, 신규공무원 임용 15명 등 총 445명의 인사를 단행했다.

4급 승진은 ▲복지정책국장에 김영준 홍보담당관 ▲농업기슬센터소장에 김현철 농업진흥과장 ▲환경수도사업단장에 허순무 파주읍장이 승진 임명됐다.

또 5급 승진인사는 ▲의회법무과장 직무대리에 서병권 남북협력팀장 ▲정보통신과장 직무대리에 이치선 교통물류팀장 ▲복지지원과장 직무대리에 심재균 노인시설팀장 ▲보육청소년과장 직무대리에 김지숙 일자리정책팀장 ▲위생과장 직무대리에 이종순 보건관리팀장 ▲동물자원과장 직무대리에 이병직 농업진흥팀장 ▲친수공간추진단장 직무대리에 강태규 도로보수1팀장 ▲공공건축건립추진단장 직무대리에 임세웅 건축1팀장 ▲장단출장소장 직무대리에 문강춘 복지기획팀장 ▲적성면장 직무대리에 김인기 시내버스팀장이 각각 임명됐다.

최종환 파주시장은 이번 인사는 “시 역점시책과 공약사업을 성공적으로 수행할 수 있도록 직원들의 능력과 전문성을 고려하여 인사를 실시하였으며, 성과와 능력 중점을 두고 승진자를 발탁했다. 코로나로 인해 힘들어하는 시민들과 함께 상생하는 한반도 평화수도 파주를 만들어 나가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파주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