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회 회관건립 기금 마련, 회장배 골프대회 등 논의

(사)중소기업융합경기연합회 파주교류회는 13일 중진공 2층 이노카페에서 7월 월례회의를 개최하고 연합회 회관건립 기금마련, 연합회장배 골프대회 등에 대해 논의했다.

이날 월례회의에는 정인순 회장, 중진공 윤용일 북부지부장, 조현진 팀장, 이연근 수석부회장등 20여 명이 참석했다.

정인순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코로나19로 인해 모두 어려운 시기임에도 파주교류회 회원사 대표님들은 모두 큰 문제없이 사업 운영을 하고 계신 것에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오늘 이 자리에 새로 부임하신 윤용일 지부장과 조현진 팀장께서 참석, 앞으로 파주교류회 회원사들을 잘 도와주시리라 생각한다. 파주교류회 회원사들이 중진공과 함께 계속 발전해갈 수 있도록 회장으로서의 역할에 최선을 다해나가겠다"고 덧붙였다.

윤용일 지부장은 "수년 전 중진공 북부지부에서 교류회 담당으로 근무한 경험이 있어 각별한 애정을 가지고 있다"며 "이렇게 북부지부장으로 다시 부임하게 되어 큰 영광으로 생각한다. 앞으로 특별한 관심을 갖고 파주교류회와 함께 하겠다"고 강조했다.

이날 월례회의에서는 지난 28~29일 실시된 한마음전진대회 대체 '지회별 단합대회' 결과 보고와 9월23일 실시되는 연합회 회관건립기금 마련 연합회장배 골프대회 건, 수입․지출 등 총무보고, 8월 월례회의 일정 안내 등이 안건으로 상정되어 논의되었다.

저작권자 © 파주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