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모주제 - ″새로운 경기 공정한 세상″과 ″한반도 평화수도 파주″의 희망·비전 제시

파주시가 2021년 파주시에서 개최하는 ‘2021년 경기도 종합체육대회’의 슬로건 공모를 진행한다.

8일 시 관계자에 따르면 공모대상은 일반인 체육대회와 장애인 체육대회 2개 부문으로 부문별 대상, 최우수상, 우수상 각 1점씩 총 6점을 선정한다. 응모자격은 제한없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응모기간은 6월 5일부터 6월 25일까지 20일 동안 진행된다.

공모주제는 1,360만 경기도민의 화합과 결속을 다지는 경기도 종합체육대회의 이상을 함축적으로 표현하고 대회의 역동성과 상징성, ‘새로운 경기 공정한 세상’과 ‘한반도 평화수도 파주’의 특성과 희망 및 비전을 제시하는 내용이면 된다.

대회 공식 슬로건으로 사용될 이번 공모는 한글 20자 이내로 이미 공개됐던 작품이나 모방한 작품 및 공공질서, 미풍양속에 저해되는 작품은 심사대상에서 제외된다.

당선작은 심사위원회에서 선정하며 시상금은 부문별 대상 70만 원, 최우수상 50만 원, 우수상 30만 원으로 총 300만 원을 지급할 계획이다. 응모요령 및 기타 자세한 사항은 파주시 홈페이지(www.paju.go.kr) 고시·공고란에서 확인하거나 경기도민체전T/F팀(☎031-940-5089)으로 문의하면 된다.

최종환 파주시장은 “파주시는 2021년 경기도 종합체육대회 준비를 위한 경기장 점검, 시설개선에 필요한 예산확보, 슬로건 공모 등 차질없는 대회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며 “많은 시민들의 응원과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파주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