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시가 1월8일자 2020년 상반기 정기인사를 단행했다.

국장급(4급) 전보인사는 장기교육에서 복귀한 방경수 서기관이 자치행정국장에 임명됐으며 김순태 경제국장이 평화기반국장에, 정명기 환경수도사업단장이 도시발전국장에, 송종완 도시균형발전국장이 안전건설교통국장에, 최귀남 안전건설교통국장이 환경수도사업단장으로 각각 자리를 옮겼다.

또 5급 승진자는 김은숙 예산팀장이 회계과장 직무대리로, 권상원 세외수입팀장이 납세지원과장 직무대리, 윤상기 안전기획팀장이 정보통신과장 직무대리, 김나나 지적팀장이 토지정보과장 직무대리, 임미숙 지역보건팀장이 건강증진과장 직무대리, 허준수 가로조경팀장이 도로관리사업소장 직무대리, 최정석 건축행정팀장이 친수공간추진단장 직무대리로 각각 승진했다.

2020년 상반기 정기인사는 4급 전보 5명을 비롯, 5급 전보 22명, 5급 사무관 승진의결 7명, 6급 승진 17명, 신규임용 21명 등 직제개편 포함 800명의 인사가 단행됐다.

최종환 시장은 ″이번 인사는 성과와 능력에 중점을 두고 소수직렬에 대한 안배를 바탕으로 승진자를 발탁했으며 시 역점시책과 공약사업을 성공적으로 수행할 수 있도록 직원들의 능력과 전문성을 고려해 인사를 실시했다″며 ″민선7기가 반환점을 도는 중요한 시기인 2020년에는 평화와 상생, 분권을 바탕으로 한반도 평화수도 파주를 만들어가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파주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