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한진 위원장, ″자신감 갖고 학업에 매진하라″ 당부

파주상공회의소(회장 권인욱) 사회공헌위원회(위원장 박한진)가 지난해에 이어 자라나는 꿈나무들에게 장학금을 전달했다.

5일 파주상공회의소 회의실에서는 권인욱 회장을 비롯한 박한진 위원장, 이우형 부위원장, 읍면 기업인협의회 회장, 사무국장, 임원, 사회공헌위원, 학생, 관계자 등 5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파주상공회의소 사회공헌위원회 장학금 전달식이 개최됐다.

이날 위원회는 신산초 6학년 권솔 학생을 비롯한 초·중·고생 29명에게 초등학생 20만 원, 중학생 30만원, 고등학생 50만 원 등 총 890만 원의 장학금을 전달했다.

권인욱 회장은 ″지역 꿈나무들을 후원하고 지원하는 것은 어떻게 보면 당연할지 몰라고 쉽지는 않다″며 ″성장해서 파주에 취직할 때 이력서에 파주상공회의소에서 장학금을 받았다고 기재하면 우대해주도록 하겠다″며 ″상공회의소 장학생이 된 것을 자랑스러워하고 자부심을 갖고 학업에 매진할 것″을 당부했다.

박한진 위원장은 ″읍면 기업인협의회장님들이 학생들을 대동해 참석, 감사하다″며 ″오늘을 계기로 더 열심히 공부해 내년에도 다시 오기를 바란다″고 학생들을 격려했다.

한편 파주상의 장학생은 사회공헌위원회와 읍면 기업인협의회, 읍면 맞춤형복지팀에서 대상자를 추천, 장학금을 지원하고 있으며 지난해에는 28명에게 860만 원을 전달했다.

저작권자 © 파주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