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엔터테인먼트·교육·외식의 중심

10층 중 8,9,10층 산후조리원, 3,4,5층 365소아전문병원, 6층 신용보증기금 등 분양 완료

운정역 도보7분, 주차장 지하4층 130면 등 3면 코너상가 인기몰이

평화의 중심 파주, 그중에서도 상업의 중심으로 떠오르고 있는 운정역이 잠재성장이 높은 곳으로 부각되고 있다.

앞으로 남북관계에 있어 중심적 역할을 하게 될 파주시이고 운정행복센터, 운정역에서 도보로 7분 거리에 아름터타워가 분양되면서 많은 투자자나 실수요자들이 눈독을 들이고 있는 이유이다.

특히 정부의 각종 부동산 규제 및 대출관련 규제와 금리 인상 발표로, 투자자들은 보다 안정적인 상품을 찾고 있어 역세권이나 중심상업지 등 입지여건이 뛰어난 상품이 최고의 트렌드이기 때문이다.

더욱이 GTX는 사실상 수도권과 서울을 동시 생활권으로 묶고 초역세권으로 대두되면서 GTX 역세권에 관심이 뜨겁다.

GTX A노선은 파주 운정역에서 화성 동탄역까지 연결되면서 파주는 올해 3분기 전국에서 가장 땅값이 많이 오른 지역이 되어 새로운 상권 형성의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는 것이다.

이러한 최적의 입지여건에 쇼핑, 엔터테인먼트, 교육, 외식의 중심, 운정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아름터타워는 운정 역세권 8차선 대로변 사거리 3면 코너 상가로 "보이는 상가, 모이는 상권, 운정의 중심"으로 실수요자 및 투자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수밖에 없다.

아름터타워는 파주시 와동동 1458-1, 중심상업지역 대지면적 1,516.70㎡(458.8.평) 규모에 건축면적 1,038.78㎡(314.23평) 지하4층 지상10층으로 대로변 사거리 3면코너, 중심상업지 초입 상가에 위치 주위에 현대건설 초고층 주상복합 오피스텔 쇼핑몰이 확정되어 있는데다 행정타운, 종합병원도 예정되어 있다.

아름터타워는 전영찬 회장이 직접 이 건물을 지었다는 점도 주목할 부분이다.

그동안 많은 상가들 중에는 기획부동산, 분양하고 먹튀하는 곳이 적지 않았으나 전문가보다 더 전문성이 뛰어난 전 회장이 야심차게 계획, 입주자들의 입장에서 최고의 입지에 걸맞는 최고의 품질을 자랑하고 있는 것이다.

실제로 외장마감재도 최고급, 심지어 1층 현관 출입문을 티타늄으로 고급재를 사용했다.

또, 식당, 요리전문점 등이 입주할 것을 대비 닥트를 외관으로 빼지 않고도 해결하였으며 주차장은 법정주차댓수(104.87대)보다 많은 130대를 확보하였다. 대부분 금촌, 운정 등 상가 주차장이 진출입이 협소하고 주차면이 부족해 애를 먹는 경우가 많지만 보통 지하 3층을 파는데 이곳은 한층을 더해 지하 4층까지 파 널찍한 주차공간을 확보한 것이다.

또 옥탑까지도 석재를 외장재로 사용해 옥상 250평을 옥상정원으로 내 집 정원처럼 조성한 것도 눈여겨 볼 부분이다.

이미 입지조건과 시설 등이 알려지면서 8, 9, 10층은 고양, 파주, 수도권에서 산모들의 안전한 휴식을 위해 최적화된 공간으로 조성된 최고급 산후조리원이 분양을 마쳤다.

또 VIC 365 소아전문병원이 3,4,5층을 차지하였고 6층은 신용보증기금이 계약을 끝내고 하반기에 입주할 예정이다.

전영찬 회장은 "상가건물은 상업시설로 지을 때 입주자들의 장사가 잘 되도록 최고 좋은 위치의 토지를 구입해 건물을 짓습니다. 물론 돈만 벌기 위해 건물을 짓고 싶지 않습니다. 어떤 상가건물과 비교해도 마감재나 시설면에서 최고를 지향하는 건물임을 자부합니다. 그래서 입주시설이든 병원시설이든 모든 시설에 입주하는 분들이사업이 잘 되도록 입주환경을 최적화 했습니다."

전 회장은 자신이 지은 건물에 대한 자부심을 나타내고 있다.

인구 46만의 파주시, 운정3지구 분양도 서서히 진행되고 있다.

얼마 전 고양시 창릉지구 등 3기 신도시 발표로 인해 고양시, 파주시민들의 반발이 심했다. 하지만 운정3지구 분양 결과 그 영향을 덜 받은 것으로 나타나 파주시가 앞으로 떠오르는 지역으로 각광을 받고 있음이 증명되기도 했다.

이는 GTX, 지하철 3호선 연장 등 다양한 교통이 연계되어 있기 때문에 유동인구도 많아지고 많은이들이 거주하는데 편안하기 때문이다. 이제 운정역을 중심으로한 상업지역이 새로운 블루오션으로 파주상권을 리드할 것으로 보여 그 중심에 아름터타워가 우뚝 설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것이다.

【분양임대 031-942-7300】

저작권자 © 파주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