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마정원 ″퍼스트가든″(회장 김창희)이 한국일보가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 한국브랜드협회가 후원하는 제13회 대한민국 서비스만족대상 문화서비스 분야에서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대한민국 서비스만족대상’은 고객중심의 서비스품질 경영 시스템을 구축해 경영전반에서 서비스품질 혁신 활동을 전개하는 우수 기업과 기관을 발굴, 시상하고 있다.

퍼스트가든은 2017년 4월 오픈한 66,115㎡(2만평) 규모의 23가지 테마를 가진 정원과 레스토랑, 웨딩홀, 놀이시설, 체험학습, 온실 등 다양한 편의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도심에 근접한 위치에 있어 수도권 당일치기 방문할만한 곳으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

퍼스트가든 관계자는 ″레스토랑에서는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음식 전 위생등급제 ″매우우수″ 단계를 획득하여 위생에 각별히 신경쓰고 있으며, 어린이 체험학습 문화센터인 혜윰에서는 청소년 수련활동 인증과 경기도교육감이 인증한 체험학습 프로그램 인증을 받는 등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복합문화공간으로서 지속해서 서비스의 질을 향상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아름답게 조성된 정원과 조각상이 어우러진 퍼스트가든에서는 4월부터 다양한 봄꽃을 뽐내며 본격적인 봄 분위기를 조성하고 있다.

저작권자 © 파주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