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회 전국동시 조합장선거에서 조합원 여러분의 아낌없는 지지와 성원에 힘입어 당선의 영예를 안을 수 있었습니다.

조합원 여러분께 감사의 말씀드리며 저는 조합장의 책임과 의무를 다하여 조합원의 실익증진과 삶의 질 개선, 그리고 소득증대를 위하여 농협의 모든 조직역량을 결집하겠습니다.

1. 약속드린 공약은 임기 내 실현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경주하겠습니다.

- 선거공보에 기재된 공약사항 및 그외 조합원이 희망하는 실현가능한 사업에 대하여는 이행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겠습니다.

2. 안정속의 도약으로 조합원 및 농업인이 안심하고 농사지을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겠습니다.

- 조합원의 농업 생산성을 증대시키고 조합원이 생산한 농산물의 판매확대와 유통의 원활화를 도모하겠습니다.

3. 수익중심 경영과 활기찬 사업추진 및 투명한 정도경영으로 금촌농협의 위상을 제고시키도록 하겠습니다.

- 모든 사업은 조합원께 실익을 제공할 수 있도록 수익중심으로 운영하여, 활기찬 분위기 속에서 투명한 정도경영을 펼쳐나가도록 하겠습니다.

4. 화합과 단결로 내외부의 어려움을 극복하도록 하겠습니다.

- 같은 목표를 향하여 선의의 경쟁을 하신 후보님들께 감사의 말씀드리며, 불편했던 선거과정의 모든 일들은 잊고 전 조합원이 한마음 한뜻으로 하나되어 새로운 미래로 전진할 수 있기를 희망합니다. 저도 그런 역할을 하기 위해 모든 노력을 기울이겠습니다.

- 소통하고 공생하겠습니다. 조합원, 고객과 소통을 위해 힘쓰겠습니다. 많이 듣도록 하겠습니다. 그런 가운데 서로 도우며 함께 사는 공생을 하는 농협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이제 본격적인 농사철, 농업인이 가장 바쁘게 움직여야 할 시기가 다가오고 있습니다.

금년에도 전년 못지않은 풍년농사 이루시기 바랍니다.

일일이 찾아뵙고 인사드려야 도리이나 서면으로 대하는 점 널리 이해하여 주시기 바라오며 항상 건강하시고 가내 행운이 충만하시기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파주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