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하는 조리농협 조합원 여러분, 반갑습니다.

먼저, 조리농협 조합원님들의 큰 성원으로 이렇게 조합장으로 당선됨을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저와 함께 우리 조리농협의 발전을 위해 조합장 후보로 경쟁하셨던 이공희님께도 심심한 위로의 말씀을 드립니다.

저는 평소 '믿음과 신뢰는 곧 윤리적이고 도덕적이며 약속을 잘 지키는 것에서 온다'는 소신을 가지고 있습니다.

때문에 선거과정에서도 조합원님들께 '믿음과 소신'을 강조하며 믿고 신뢰할 수 있는 조합장을 선택해주실 것을 말씀드렸습니다.

앞으로 우리 조리농협을 운영하면서 부족하지만 최선을 다해 조합원님들의 권익과 복지를 꼼꼼히 챙기며 우리 농협이 한 단계 더 도약하는데 혼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또한, 우리농협이 농협다운 농협으로, 신뢰받는 농협으로, 그리고 하나되는 농협으로 자리매김 할 수 있도록 조합원님들은 물론 지금까지 우리 조리농협을 잘 운영해주신 백운경 조합장님을 비롯한 역대 조합장님들과도 자주 소통하며 고견을 청취하겠습니다.

특히, 이공희 후보님께서 약속했던 공약도 잘 살펴 조합원님들을 위해 반드시 필요한 사항은 운영에 반영해 나가겠습니다.

끝으로 저는 부족한 것이 많습니다.

때문에 조합을 운영하는데 조합원님들의 훌륭한 의견을 언제나 귀기울이며 듣겠습니다.

다시 한 번 조합원님들의 큰 사랑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조합원님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늘 함께하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파주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