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저 여러 가지로 부족한 저에게 아낌없는 성원과 지지를 보내주신 조합원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파주농협 발전을 위하여 후보로 나와주신 네 분의 후보님들께도 감사드립니다.

또한, 이번 선거를 공명선거로 이끌어주신 파주농협 조합원님의 성숙한 선거의식에 머리숙여 인사를 드립니다.

3선이라는 부담감에 어깨가 무거워지지만 2010년 2월 처음 조합장으로 당선되어 농협을 이끌어오면서 느낀 부족한 점을 다시금 되새기며 초심으로 돌아가 파주농협을 "다시 찾고싶은 농협" "건전하고 튼튼한 농협" "조합원의 복지증진과 실익사업을 적극적으로 확대추진" 등 파주농협을 모든 지역농협의 모범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세부적으로는 고객서비스 강화 및 조합원 복지사업 확대, 자산 2,000억 달성, 봉서지점 로컬푸드매장 개설, 클린뱅크 유지, 원로조합원 및 여성조합원 복지사업 강화, 청년조합원 육성, 영농지원체계 획기적 개선, 법률 금융․세무 전문상담 창구운영 및 사전적 연체관리로 자산건전성 강화 등 공약사항을 반드시 지키도록 하겠습니다.

마지막으로 저 김윤석을 다시 한 번 조합장으로 선택하여주신 조합원 여러분께 일일이 찾아뵙고 인사를 드리지 못한 점 죄송하게 생각하며, 39년의 농협경험을 바탕으로 여유있고 행복한 농촌을 만드는 꿈을 이룰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도록 하겠습니다.

저작권자 © 파주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