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경하는 조합원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먼저 금번 선거에서 저에게 전폭적인 지지로 다시 한 번 농협을 위해 봉사할 수 있는 기회를 주신 조합원님들께 진심으로 감사를 드립니다.

지난 10여년간 경기침체로 많은 시중은행이 비상경영에 돌입하고 전국의 농축협이 어려움을 겪는 상황에서도 우리농협은 조합원님들의 적극적인 성원으로 사상유례없는 성장 발전을 이룩하였습니다.

이제는 농협의 외적 성장에 치중하기보다는 보다 더 가치있는 일에 눈을 돌려 농업인조합원의 실질적인 이익을 위해 농협 사업의 초점을 맞춰야 할 때이며 농협의 변화와 혁신은 이러한 가치에 맞추어 이루어져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이제껏 금융사업으로 괄목할만한 성장을 이뤄온 우리농협은 이제 농업인조합원을 위한 로컬푸드사업과 지역주민을 위한 하나로마트 사업을 통해 조합원과 지역을 위해 일하는 농협, 농협다운 농협으로 성숙해져야 할 시기라고 생각하며, 저는 이를 핵심공약으로 삼고 선거에 임하여 조합원님들의 선택을 받았습니다.

조합원여러분!

저는 이제 전조합원님들의 염원이자 숙원사업인 본점 종합시설과 로컬푸드 직매장, 하나로마트 건립사업을 안정적으로 마무리하기 위해 겸허한 마음으로 새로운 임기에 임하고자 합니다.

조합원님들께서 보내주신 전폭적인 지지를 바탕으로 혼신의 힘을 다해 조합원님들의 숙원사업을 성공적으로 이끌어냄은 물론, 농협의 전반적인 성장을 통해 조합원을 위한 농협, 지속성장하는 농협, 투명하고 건강한 농협으로 발전시켜 조합원님들의 성원에 반드시 보답하겠습니다.

금번선거에서 조합원님들께서 저에게 보내주시는 한 분 한 분의 성원이 농협 성장발전의 씨앗이 되고 밀알이 될 것이며, 저 황규영은 조합원님들께서 뿌리신 희망의 씨앗이 큰 나무가 되어 조합원님들께 풍성한 열매로 보답할 수 있는 농협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성원해주신 조합원님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저작권자 © 파주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