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경하는 파주연천축협 조합원님 및 시민 여러분! 새봄의 시작과 함께 생동감 넘치는 희망찬 나날이 되시기를 바랍니다.

"조합원님 및 시민을 비롯한 파주연천축협 가족 모두의 성원에 감사드립니다."

파주연천축협의 발전과 어려운 축산난제를 해결하고 지속가능한 축산발전을 위하여 큰 짐을 지워주셨음을 명심하고 그간의 경험과 경륜을 바탕으로 폭넓은 인적 네트워크를 활용하여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항상 변하지 않는 초심으로 겸손하게 "입"은 닫고 "귀"를 열어 축산현장의 의견을 경청하며, 조합원님의 적극적인 성원에 보답하고자 최선을 다해 "발"로 열심히 뛰겠습니다.

76% 지지자의 성원뿐만 아니라 24%의 반대하신 분들의 채찍에도 귀를 기울여 잠시 선거기간 중 목적과 갈 길은 다같이 하나이지만 방법과 길이 다른 의견들을 경청하고 화합하며 발전된 길로 나아가겠습니다.

"파주연천축협의 안정적이고 흔들림 없는 백년대계의 발전 기틀을 갖추어 나아가겠습니다."

선거공약에 약속드린대로 자연친화적인 축산으로 시민과 조화를 이루고 시민한테 사랑받는 친환경 축산을 통하여 안전한 축산물을 공급하고 파주연천축협이 안정적으로 흔들림 없는 백년대계의 발전기반을 갖추어 나가겠습니다.

또한, 시민에게는 어느 기업에서도 하지 않는 준조합원 이용고배당 및 장학재단 확충을 통한 봉사와 지원을 해나가겠습니다.

"우리 모두 다같이 ~ 즐겁고 ~ 신나게 ~"

우리 모두 "다같이" 화합하고 단결하여 우리 모두 "즐겁고" "신나게"

파주연천축협의 영원히 깨지지 않는 황금알을 키워나가겠습니다.

성원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변함없는 신뢰와 사랑을 보여주시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파주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