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천현농협 … 김기욱 (61세)

■ 학력

… 천현초등학교(33회), 율곡중학교(16회), 율곡종합고등학교(10회) 졸업, 수원대학교 경영대학원 농업경영 아카데미과정 수료

■ 경력

(전) 적성․파주․천현농협 근무(1980~2015), (전) 천현농협 법원동간이 지소장, (전) 농민신문사 객원기자, 전) 법원읍쌀소득보전직불제 심사위원, (전) 천현초교 총동문회 운영위원, (전) 율곡중고등학교 총동문회 부회장, (현) 천현농협동인회 사무장

■ 출마의 변

80년대 농협에 입사하여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농업, 농촌, 조합원을 위하여 열과 성을 다해 충실히 근무해오다 지난 2015년도에 명예롭게 퇴직을 하게 되었습니다.

오랜 기간 농협직원으로 일을 해왔기에 조합원의 어려운 실정을 그 누구보다 많이 알고 보았으며 애환을 같이 하였습니다.

조합원이 어려울수록 농협에 거는 기대와 욕구는 나날이 높아져가고 있고 그에 따라 농협에서도 조합원과 지역사회를 위해 해야 할 일들이 더욱 많아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그동안 축적된 풍부한 경험과 경영능력을 바탕으로 투명하고 공정한 경영을 통해 조합원과 지역사회로부터 신뢰받는 천현농협으로 거듭나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조합원의 지위향상과 실익 및 권익보호를 위하고 원로 조합원들의 복지향상을 위하여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조합원의 한마디 말도 귀담아 들어 최대한 수렴하고 안전성을 바탕에 둔 참된 개혁을 실시하여 운영주체인 조합원이 소외받지 않고 조합원이 주인이 되는 활기찬 천현농협을 만들 것을 새로운 각오로 약속드립니다.

# 천현농협 … 이용환 (61세)

■ 학력

… 금곡초교, 율곡중학교 졸업, 문산종합고등학교 농업과 졸업, 동양공업전문대학 전기과 졸업,28사단 병장 만기 전역, 농협대학교 최고경영자 1년과정 수료[6차산업전공], 농협미래농업지원센타-4기 수료[6차산업역량강화]

■ 경력

… 천현농협 고시 채용(1984), 금촌농협 상무, 금촌농협 북부·남부·서부지점장, 천현농협 법원동·대능지점장, 금곡초등학교 총동문회장 역임, 천현농협 법원동 지점장으로 명예퇴직(2017)

■ 출마의 변

기해년 새해를 맞이하여 뜻하신 모든 일들을 성취하시고 올 한해 만복이 깃드시길 기원합니다

저는 농업 경시 풍조와 시장개방으로 활력을 잃어가는 농업 농촌을 외면할수 없어 그리고 농협 혁신을 요구하는 조합원님들의 간절한 마음을 잘 알고 있기에 많은 고민 끝에 어려운 결심을 하게 되었습니다.

32여년간 금촌농협과 천현농협에서 배우고 익힌 지식과 경험을 바탕으로 농협혁신과 조합원 복리증진 및 권익 보호를 위해 소통과 화합, 윤리 경영으로 사업량 증대와 기존사업 확충으로 최고의 농협으로 거듭나도록 하겠습니다.

경제사업 활성화와 지역생활 금융기관으로 특화된 천현농협을 만들겠습니다.

조합원 의견을 최대한 반영, 천현농협 중장기 발전 계획을 설정하고 미래사회변화에 따른 핵심전략을 발굴하겠습니다.

농가소득 5000만원 달성을 위해 농업 생산성 향상과 농가 소득, 농외소득 증대를 위해 도농간 협력사업을 추진하고 농촌융복합산업(6차산업) 등 신규 소득원을 발굴 발전시키겠습니다.

초심을 잃지 않고 늘 처음처럼 그리고 농민 조합원께 봉사하는 새 농협으로 만들겠습니다.

저작권자 © 파주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