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파주시 이·통장연합회(회장 윤기덕) 체육대회가 성황리 펼쳐졌다.

26일 내포리체육공원에서는 윤기덕 연합회장을 비롯한 김준태 파주시장권한대행 부시장, 윤후덕·박정 국회의원, 이평자 시의회의장, 최종환·김동규·한길룡 도의원, 시의원, 이장성 농협 시지부장, 이철호 파주연천축협 조합장, 이성렬 파주산림조합장, 권인욱 파주상공회의소 회장, 읍면동장, 조합장, 유관기관 단체장, 내외빈, 관계자 등 1천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파주시 이·통장연합회 체육대회가 개최됐다.

이 자리에서 연합회는 이창무 탄현면협의회장과 안광녀 금촌1동협의회장에게 도지사표창을 전수했으며 이근상 운정1동 2통장을 비롯한 17개 읍면동 17명 이·통장들에게 파주시장상을 표창했다.

특히 협의회는 이날 체육대회에서 파주시에 이웃돕기 쌀 200포를 전달, 의미를 더했다.

윤기덕 협의회장은 대회사에서 ″오늘 개최되는 파주시 이·통장연합회 체육대회는 일선에서 묵묵히 일하고 있는 이·통장들의 화합과 결속을 다지는 즐거운 축제의 한마당″이라며 ″운동은 하루를 짧게 하지만 인생을 길게 한다. 오늘 체육대회를 계기로 건강하고 행복한 내일을 맞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체육행사에 이어 읍면동대항 노래자랑에서는 ″내 나이가 어때서″를 불러 1등을 차지한 운정1동 송기덕 상지석2리 이장이 받은 상품을 주변 어려운 이웃에게 전해달라며 운정1동에 기증, 훈훈함을 더했다.

저작권자 © 파주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