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상공회의소, 직거래행사 마련 수익금 일부 파주시 인재양성 위해 장학금 기탁 나눔문화 실천

테라트리엠에스엠 7만원→3만5천원, 가정용금고 33만원→20만원, 스크류콤프레샤50마력 1210만원→970만원 판매 등

파주상공회의소가 파주시 관내에서 생산되는 우수상품을 특별할인 가격으로 판매하는 직거래 행사를 마련, 중소기업에게는 판매 촉진의 기회를 제공하고 시민들에게는 저렴한 가격에 우수상품을 구입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를 마련 상생 협력의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는 셈이다.

특히 판매 수익금 일부는 파주시 인재 양성을 위한 장학금으로 기탁하여 지역사회에 나눔을 실천하는 더욱 값진 행사로 진행되고 있어 많은 시민들이 참여가 잇따르고 있다.

권인욱 상공회의소 회장은 "파주시 관내에는 우수제품을 생산하는 다양한 업체들이 많습니다. 이번에 이러한 장터를 마련해 상공인들이 이업종 교류할 수 있도록 하는 한편 중소기업 우수상품을 판매 여기서 나오는 수익금 일부를 장학금으로 기부하는 등 좋은 일도 하고 있는 만큼 많은 시민들과 기업인들의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당부했다.

이번 특별할인 기업 제품 중에는 퇴행성관절염으로 고생하는 분, 등산 운동을 많이하는 분, 육체 근로를 많이하는 분 등 관절 사용이 많은 이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 신도바이오(대표이사 정월용)의 기존 '조인스틱'의 새로운 이름 테라트리 엠에스엠은 그 효능이 뛰어난 제품으로 잘 알려져 있다.

테라트리엠에스엠에는 우리몸의 필수요소인 황의 급원인 MSM, 망간이 주원료로 토복령, 달팽이, 상어 연골, 추출물 분말 등 관절 건강에 도움이 되는 12가지 성분을 함유, 한국폴리텍바이오대학에서 개발한 건강기능식품이다.

또 엠에스엠 쿨링젤은 파스의 일종으로 소염, 진통, 근육이완에 도움을 주고 있어 담들리고 뭉친 근육 통증에 효과가 뛰어난 제품이다.

더욱이 이번 특별할인 판매로 ▲테라트리엠에스엠은 500㎎×120정(1개월분)이 기존 7만원에서 3만5천원, 360정(3개월분) 19만8천원에서 9만9천원으로, ▲엠에스엠 쿨링젤은 100㎖ 2만5천원에서 1만2천원 250㎖ 5만원에서 2만5천원으로 각각 큰폭으로 할인된 가격으로 살 수 있어 많은 이들이 찾고 있다.

선일금고의 특유의 내화성금고는 고급스런 색상과 디자인, 편리한 디지털 락 장치를 더한 ▲가정용금고로 33만원에서 20만원으로 구입할 수 있는 절호의 찬스도 잡을 수도 있다.

내화성능만을 중시했던 투박한 금고를 개선하여 국제방도규격을 기준으로 만들어진 사무용인테리어 금고는 전면에 고급스런 컬러를 부여해 어느 장소에서도 빛나는 품격을 유지하고 있어 인기를 끌고 있다. ▲이지스-070 사무용금고는 1백13만3천원의 가격이 90만원으로 할인되어 판매되고 있다.

예부터 임금님께 진상될 정도로 명성이 높고 천혜의 자연환경과 현대화된 시설로 생산되어 체계적으로 가공 생산관리되고 있는 한수위 파주쌀도 인기있는 상품이다. ▲추청(아끼바래) 20㎏이 4만5천원에서 4만2천원으로, 10㎏는 2만6천원에서 2만3천원으로 각각 할인판매, 밥맛도 한수위, 품질도 한수위인 한수위 파주쌀 브랜드의 가치를 체험할 수도 있다.

국내산 닭고기로 닭스터마을만의 특제소스로 버무려진 양념으로 감칠맛을 담은 ㈜케이에스에프엔지의 닭불고기는 영양과 맛으로 여름철 입맛을 되살릴 수 있다. ▲400g 2팩이 2만3천원에서 2만원, 4팩이 4만3천원서 3만8천원으로 할인판매되고 있다.

㈜씨앤씨의 오라덴스 소닉클린 센서티브 음파전동칫솔이나 오라덴스 소닉클린 멀티액션 음파 전동칫솔은 분당 최대 31000회의 초미세 음파진동으로 미세한 공기방울을 생성하여 치아와 치아사이 입안 깊은 곳의 어금니와 같은 칫솔모가 닿기 힘든 부위를 통증없이 세정하는 제품으로 잘 알려져 있다.

▲리필헤드 2EA 충전기 1EA 핸들 1EA 기존 11만8천원에서 5만9천원으로 할인 판매한다.

이와 함께 ▲술이홀제과의 딜리셔스 다크브라우니(총40개입 24g) 3만2천원 → 2만5천원, 호두다크브라우니 4만5천원 → 3만5천원, 몽키브라우니 3만2천원 → 2만5천원, 프리미엄 쁘띠 마들렌 3만2천원 → 2만5천원으로 할인해 판매한다.

30년 전 콤프레샤전문기업인(주)한국유체는 미항공우주국(NASA)에서 성능 인정을 받은 100년 전통의 퀸시콤프레샤와 라이센스 계약을 체결하고 고품질의 에어콤프레샤, 가스콤프레샤, 스크류 진공펌프 등을 생산하고 있다.

이번 할인판매에서 ▲스크류콤프레샤(30마력 22㎾) 9백30만원 → 7백50만원, 50마력(37㎾) 1천2백10만원 → 9백70만원에 판매하고 있다.

파주현대자동차서비스(월롱)는 1급종합정비업체로 이번 "관내 우수중기업 우수상품 특판 행사 기간중 ▲전 차종의 수리비를 견적가의 10% 할인하는 서비스도 진행하고 있다.

황용순 파주시행복장학회 이사장은 "이제 장학사업은 개인 기부로서는 한계가 있다. 이번 직거래 행사로 중소기업 제품을 홍보하고 대내외적으로 장학사업에 참여한다는 의미도 있다. 포상이나 선물 등도 참여업체 제품으로 하는 등 다양한 방법을 모색해 업체 제품 구매가 장학사업을 활성화시키는 등 함께 윈윈하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파주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