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9일 토요일 오후 5시30분 임진각 평화누리서 이은미, 변진섭, YB, 해바라기, 유리상자, 사랑과평화 등 출연

죠이커뮤니케이션·경기관광공사 주관

인터파크·옥션·티켓링크서 예매가능

현대사의 마지막 분단지역인 파주시 임진각에서 펼쳐질 2017년 파주포크페스티벌은 평화를 향한 간절한 바램에서 비롯되었다.

세계 유일의 분단 국가로 남아있는 대한민국의 최북단, 눈 앞에 북한의 판문점을 사이에 두고 민족 최대의 숙원인 통일의 염원을 담아 "평화, 사랑"이 하늘높이 울려퍼질 것이다.

올해로 7회째를 맞은 2017년 파주포크페스티벌은 '응답하라 7090'을 기본 컨셉으로 70년대말부터 90년대까지 혜성처럼 데뷔해 2017년 오늘날까지 맹활약하고 있는 가요계의 살아있는 전설들이 총출동한다.

특히 2017년 파주포크페스티벌은 세대간의 정서를 통합하고 온 가족이 함께 향유할 수 있는 음악축제이다. 2만여 명을 수용할 수 있는 국내 최대의 야외 공연장에서 어린이부터 할아버지세대까지 한자리에 모여 도란도란 함께 음악을 감상할 수 있는 온 국민이 함께할 수 있는 최고의 음악축제로 자리잡아가고 있다.

9월 9일(토) 오후 5시30분 임진각 평화누리에서 개최되는 파주포크페스티벌은 파주시와 CBS가 주최하고 경기관광공사, 조이커뮤니케이션이 주관한다. 데뷔 25년차 '맨발의 디바'로 무대에서 폭발적인 에너지를 발산하는 이은미, 국내 싱글앨범으로는 최초로 밀리언셀러의 대기록을 가진 변진섭, 파주포크페스티벌과 함께하며 파주시의 홍보대사 역할을 하는 국민가수 YB가 출연해 화려한 무대를 선사한다.

또 감미로운 목소리와 서정적인 노래로 아름다움을 전달하는 해바라기와 유리상자, 레전드밴드 사랑과 평화, 이치현과 벗님들, 우리들의 아련한 추억을 떠오르게 하는 동물원, 정태춘․박은옥 등 다양한 세대를 아우르는 뮤지션들이 나와 평화와 사랑을 노래한다.

죠이커뮤니케이션 관계자는 "한국전쟁의 상흔이 가장 많이 서려있는 임진각 평화누리 야외공연장에서 민족 최대의 숙원인 통일의 염원을 담아 온 세대가 함께 어우러져 즐기는 화합과 소통의 한마당이 될 것이다. 해를 거듭할수록 많은 세대가 함께 호흡해 진정한 포크정신을 공유하는 것 같다"고 덧붙였다.

2017 파주포크페스티벌 예매는 인터파크, 옥션, 티몬, 티켓링크 등에서 예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파주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